섹시하게 보이기 위해 란제리를 입는 3가지 간단한 팁

섹시하게 보이기 위해 란제리를 입는 3가지 간단한 팁

신혼 여행은 인생에서 매우 특별한 시간이며 진정으로 아름다워지고 싶은 순간입니다. 당신을 화려하고 바람직하게 만들 수 있는 것 중 하나는 허니문 란제 강남레깅스리의 훌륭한 세트입니다. 하지만 신혼여행은 여느 휴가와 다르니, 여행 중 과시하고 속옷 한 벌을 챙기는 것은 어떨까요? 새 남편은 말 그대로 침을 흘리게 될 것입니다.

신혼 여행의 날마다 란제리 세트를 구입하는 데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매일 밤 당신이 그를 뜨겁고 새로운 속옷 앙상블로 놀라게 한다면, 그는 당신의 손에 퍼티가 될 것입니다. 요즘은 다양한 스타일의 속옷이 출시되어 자신의 체형에 딱 맞는 속옷을 쉽게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그의 눈앞에서 여신으로 변신합니다.

흥미로운 것을 유지하려면 몇 가지 다른 스타일의 란제리를 선택하십시오. G-스트링, 전체 브리프, 브라질리언 하의, 소년 레그, 프렌치 니커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브리프 스타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브라를 고를 때 언더 와이어가 있는 브라를 구입하여 더 지지력을 높이고 가슴에 약간의 화려함과 아첨하는 모양을 부여하십시오. 또한 아기 인형과 서스펜더 벨트 또는 코르셋을 구입하십시오.

신혼 여행 란제리를 구입하기 전에 남편에게 어필하는 속옷 유형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어떤 남자는 검은색 레이스에 열광하고, 어떤 남자는 분홍색과 여성스러운 것을 좋아합니다. 그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확신이 서지 않는다면 몇 가지 다른 색상, 스타일 및 조합을 구입하거나 대화에서 그가 좋아하는 것을 몰래 찾을 수 있습니다.

그의 양말을 떨어뜨릴 허니문 란제리를 사는 것 외에도 편안하고 기분이 좋은 속옷을 선택해야 합니다. G-스트링을 착용한 적이 없고 엉덩이가 싫다면 모든 G-스트링을 사지 마십시오. 열정. 그렇게 하면, 그 순간을 즐기는 것보다 등 뒤의 크기를 걱정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감은 가장 큰 최음제이므로 해낼 수 있다고 느끼는 란제리를 선택하십시오.

때로는 속옷 스타일이 조금 복잡해 보일 수 있습니다. 여러 개의 고리와 눈이 있는 코르셋이나 클립이 있는 서스펜더 벨트를 착용할 계획이라면 먼저 착용하는 연습을 조금 해야 합니다. 남편이 침실에서 초조하게 당신을 기다리는 동안 클립으로 고군분투하는 것보다 더 짜증나는 것은 없습니다.

허니문 란제리를 사러 갈 때는 판매 조수가 브래지어를 측정하고 적합하도록 교육을 받은 란제리 매장이나 백화점을 방문해야 합니다. 몸에 맞지 않는 브래지어는 “va va voom”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구매하는 모든 브래지어는 컵 사이즈와 허리 사이즈에 잘 맞아야 합니다. 브래지어가 뒤쪽으로 올라가면 확실히 당신을위한 것이 아닙니다.

신혼 여행은 인생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시간 중 하나이며 여행 기간 동안 당신을 볼 수 있는 섹시한 신혼 여행 란제리와 함께라면 확실히 결혼 생활이 순조롭게 시작될 것입니다. 조금만 생각하고 준비하면 남편이 그 어느 때보다 당신을 원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당신도 여신처럼 느끼게 하는 스타일을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